보조금:아이디어랩/영감/FAQ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IdeaLab/Inspire/FAQ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영감

영감 캠페인 정보

영감 캠페인이란 무엇입니까? 왜 실행하고 있나요?

아이디어랩의 일부인 영감 캠페인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와 관련된 특정 주제에 따라 아이디어를 장려하는 한 달간의 행사입니다. 목표는 해당 주제를 다루는 참가자가 개발한 아이디어를 홍보 및 향상하고 이를 실행에 옮기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위키미디어 재단이 제공하는 보조금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런 정의된 아이디어는 토론, 개선, 총의 구축 및 구현을 위해 지역 프로젝트로 다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디어랩과 이러한 캠페인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평가하고, 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에 대한 관심과 우려를 표현하고, 팀을 구성하고, 필요에 따라 아이디어를 수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이디어 페이지에서 토론을 통해 아이디어를 직접 구현할 수 있나요?

그것은 아이디어에 달려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정책이나 지침의 변경을 제안하거나 자금이 필요한 경우 아이디어를 직접 구현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를 구현하려면 일반적으로 영어 위키백과의 빌리지 펌프 또는 스페인어 위키백과의 카페와 같은 로컬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커뮤니티의 적절한 위치로 가져와야 합니다.

이 영감 캠페인과 관련된 보조금 제안은 검토 중에 우선권을 받게 되나요?

아닙니다. 영감 캠페인을 통해 생성된 아이디어는 다른 모든 제안과 동일한 보조금 채널을 통해 제출됩니다. 이 영감 캠페인과 관련이 없는 제안과 동일한 기준을 사용하여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