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Brand/Archive and the translation is 98%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이 페이지는 위키미디어 브랜드 자산, 지침 및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수집합니다.

소개

 
2016년 위키미디어 재단 상표 업데이트 안내(PDF - 영어)

사람들이 위키미디어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과 우리가 하는 일이 바로 우리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로고는 우리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느낌의 방아쇠 또는 기표입니다.

표시 및 사용법

로고의 통일된 단어와 예술을 '마크'라고 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 사용

여기에서 이러한 마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검토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 마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형

위키미디어 재단 워드마크와 눈에 띄는 문서 제목은 몬세라트로 작성되었습니다. 문서 본문 복사 텍스트는 소스 세리프 프로로 작성됩니다. 두 유형 모두 오픈 폰트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자 지원(예: 아랍어, 아르메니아어, 벵골어 유형)을 위해 우리는 노토를 사용했습니다. 이 전체 유형 패밀리는 오픈 폰트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사용하려는 특정 문자 유형 파일(예: 아랍어의 경우 "쿠피")을 선택해야 합니다.

색깔

위키미디어 재단 마크는 단색입니다. 검은색 또는 흰색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다양한 상황에서 보다 유연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정색 배경에 흰색 표시가 있습니다:

어떤 색상의 배경에도 마크를 사용하고 사진과 같이 바쁜 배경 위에도 사용하면 잘 읽힙니다. 형식이 명확합니다. 종류가 넓습니다. 대비가 높습니다.

위키미디어 색상 사용

위키미디어 운동과 밀접하게 관련된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녹색, 파란색, 빨간색입니다. 브랜드 의류에서 배경색, 제목 또는 헤드라인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키미디어 재단 명함 디자인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다음은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사용하는 특정 색상 값입니다:

#396
R51, G153, B102
C67, M0, Y33, K40
PMS 347U

#0063BF
R0, G99, B191
C89, M63, Y0, K0
PMS 2388U

#900
R153, G0, B0
C24, M100, Y100, K25
PMS 2350U

  • 참고: 파란색 CMYK 값은 아도비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치하지 않습니다. 파란색 16진수 값을 사용하고 문서를 CMYK 색상 모드로 설정합니다.
일부 로고는 #0063BF "디더링되지 않은 색상" #069 대신 파란색을 사용합니다.

위키미디어 마크 사용

이 표시는 전 세계의 위키미디어 운동에서 사용됩니다.

 

자산

계속하려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문구류

카드
봉투
레터헤드
라벨

디지털

서류
프레젠테이션
간판

행사

배너
배지
포스터
스티커

장비 및 의류

셔츠
버튼

이 컬렉션에 추가하는 방법

  1. 자산을 위키미디어 공용에 업로드
  2. 브랜드 위키 예를 들어 브랜드/봉투 내의 기존 갤러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의미 있는 레이블로 자산을 설명하고 이미지 예를 들어, 특정 봉투 크기와 함께 갤러리에 추가합니다.
  4. 기존 분류 중 해당하는 분류가 없다면 나만의 분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릭-IT 모듈 지침을 따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없으신가요? 토론 페이지에 질문을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