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s/Announcement Wikidata descriptions in watchlist/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nnouncements/Announcement Wikidata descriptions in watchlis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This message and its translations are available on this page. Feel free to translate it in more languages!

아시다시피 위키데이터에서 가져온 변경 사항을 관심 목록 및 최근 변경 사항(기본 설정)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 기능은 위키데이터가 주어진 문서에서 사용된 데이터를 추적하는 방식으로 인해 위키데이터 설명에 대한 변경 사항을 항상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12월 3일부터 관심 목록 및 최근 변경 사항에는 시청하는 페이지에서 사용되는 위키데이터 항목의 설명에 대한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위키와 관련된 변경 사항만 표시되도록 위키 언어로 된 설명만 포함됩니다.

이 개선은 다른 프로젝트의 많은 사용자가 요청했습니다. 여러분의 위키에 영향을 미치는 위키데이터 설명의 변경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모든 위키미디어 위키 및 그 이상에 대한 위키데이터의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는 노력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참고: 위키데이터 감시 목록 통합 기능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세요! 기능은 처음부터 개선되었으며 표시되는 내용은 2015년 기능이 시작될 때보다 정확하고 유용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려면 이 파브리케이터 티켓을 사용하세요. 감사합니다!

Lea Lacroix (WMDE) 12:19, 25 November 2020 (UTC)[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