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03-04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2-03-04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단계 업데이트, 함수 설계 보기, 연기 테스트

지난 몇 주 동안 업데이트를 보내지 않았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 사건을 감안할 때 그것들을 사소하다고 생각하고 침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위키함수에 대한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이번 주 동안, 여기 우리의 활동에 대한 짧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곧 일반 주간 에세이를 재개할 계획입니다.

개발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에타(η) 단계는 지금까지 가장 긴 단계로 밝혀졌지만 마침내 결승선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는데 그 중 하나는 그 기간 동안 실제로 팀을 상당히 성장시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맨먼스 미신에서 알 수 있듯이, 더 많은 용량을 흡수하는 데도 시간이 걸리지만 앞으로는 개발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타(η) 단계 파브리케이터 작업 보드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현재 닫히는 기간처럼 장기간을 피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계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브리케이터의 최상위 작업에서 이를 분해하기 위한 초기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은 속도를 내고 있으며, 우리는 지난 며칠 동안 기능 보기가 어떻게 작동하고 느낄지 디자인에 대해 몇 가지 사용자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곧 UX 연구 결과, 디자인 및 해당 작업에 대한 더 많은 배경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항상 그렇듯이 향후 사용자 테스트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아이쉬와라에게 이메일을 보내 당신이 읽고 쓸 수 있는 자연어와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는 경우 자기 평가를 알려주십시오(예, 특히 프로그래밍 기술이 없는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가 알아차린 한 가지는 단위 테스트에서 코드 커버리지를 개선하고 자동 종단 간 테스트를 도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앞으로 더 자신 있게 코드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5개 코드베이스 중 3개에 대한 코드 적용 범위가 자동으로 게시되었으며 나머지 2개: 위키람다 PHPVue, 스키마, 유틸리티 및 정의 코드 기반이 적용되며 오케스트레이터 및 평가자 백엔드 서비스가 곧 제공될 것입니다. 한 가지 주요 문제는 위키미디어의 지속적인 통합 및 테스트 환경이 실제로 우리와 같은 아키텍처에 대해 설정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기능 평가를 위한 백엔드 서비스와 위키는 병렬로 개발되고 둘 다 움직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우리는 이 상황을 더 잘 파악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수동 연기 테스트 프로토콜의 첫 번째 초안을 게시했으며 현재 사용 가능한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