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및 교육 사용자 그룹/공지/지원 요청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edia & Education User Group/Announcements/Call for Suppor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지원 요청

친애하는 위키미디어 및 교육 커뮤니티 여러분,

글로벌 교육 커뮤니티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교육 중심의 사용자 그룹을 구성할 때가 왔습니다.

이번 주말, 10개국의 교육 지도자들이 아르메니아 예레반에 모였습니다. 우리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내에서 글로벌 교육 이니셔티브의 미래에 대해 전략을 세우기 위해 위키미디어 컨퍼런스에서 베를린에서 시작된 토론을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직면한 한계와 도전을 포함하여 교육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현재 모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가 교육 프로그램의 전체 스펙트럼을 다루는 척하지는 않지만 우리의 집단적 경험을 통해 교육 커뮤니티 내의 공통 요구 사항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사용자 그룹위키백과 교육 협업("Collab")의 현재 구조에서 자연스럽게 진화했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의 교육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조직할 때 우리는 커뮤니티 내에서 포괄적이고 개방적이며 투명하기를 원합니다. 사용자 그룹은 위키미디어인들이 여러 언어와 국가에서 협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전 세계적으로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과 가시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이 사용자 그룹이 주제별 조직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우리 운동과 지식 생태계 내에서 교육의 내러티브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그룹을 경험을 공유하고 전체 글로벌 교육 커뮤니티의 요구를 표명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관심 있는 당사자를 사용자 그룹에 회원으로 초대하고(여기에는 가맹단체, 개별 프로그램 리더, 교육자, 학생 등 포함) 교육에서 위키백과의 더 큰 성공을 위한 단계를 설정하는 데 전념합니다. 지원을 표시하려면 메타: 위키백과 및 교육 사용자 그룹의 제안 페이지에 있는 "지원자" 섹션에서 가입하세요.

따뜻한 안부를 전하며,

샤니 에웬스타인, 제이미 매튜와슨, 바시 아타나소우 & 샹콴 량-칫 (주최측을 대신하여).
"(2017년 6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