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위키페이지 구축 가이드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user groups/Wikipage setup guid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것은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위키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 대한 읽기 쉬운 소개입니다. 이것은 사용자 그룹이 메타위키에서 존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키페이지 생성

빠르게 시작하려면 이 양식에 사용자 그룹의 이름을 입력하고 "페이지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상의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에 대한 예시 위키페이지는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 위키랜드를 참조하세요.



위키페이지에 대한 제안
  • 장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를 공개하는 것입니다.
  • 영어가 그룹의 기본 언어인 경우에도 페이지를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타위키의 번역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영어로 시작하여 메타위키의 번역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여러 언어로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왜 위키 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까?
위키페이지를 유지하는 것은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행동 강령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그룹과 그 활동을 설명하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위키 페이지를 유지하고 위키미디어 커뮤니티와 위키미디어 재단에 여러분 활동에 대한 연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투명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이 보고서를 메타위키에 업데이트로 게시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는 보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그룹 및 해당 활동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위키 페이지에 대한 도움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미디어위키 핸드북에는 페이지 편집자를 돕기 위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