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블로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Blog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재단 뉴스 블로그의 메타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는 조직의 공지 사항을 게시합니다.

초안 작성하기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는 전략적인 캠페인과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블로그에 들어오는 요청이나 미리 작성된 콘텐츠를 더 이상 수락하지 않습니다. 대신 talktocomms wikimedia.org로 직접 연락하여 커뮤니케이션 목표에 대해 설명하여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전략과 전술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뮤니티 중심의 글이나 기술적인 글은 #기타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워드프레스 주제

블로그가 속해 있는 현재 위키미디어 재단 웹 사이트의 코드는 [Github에서 https://github.com/wikimedia/wikimediafoundation-org] 미러링됩니다.

이전(2014년–2018년) 주제의 코드는 깃허브(GitHub)에 미러링되며 가장 오래된(2014년 7월까지) 주제의 코드는 여전히 위키미디어 깃(git) 저장소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