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105-types-of-license/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1105-types-of-licens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라이센스 유형

공용에서 몇 가지 다른 유형의 무료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C BY-SA: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라이선스를 의미합니다.
  • CC BY: 이는 리믹스 및 수정을 포함하여 작업에 대한 크레딧을 받고 싶지만 새 작업이 동일한 라이선스로 공유되는지 여부는 신경 쓰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CC ZERO: 아무런 제한 없이 작업을 공개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크레딧을 제공하거나 유사한 라이선스를 따르지 않고 저작물을 수정, 재사용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어떤 목적으로든 귀하의 작업을 사용하는 데 제한이 없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먼즈에서 작업을 공유할 때 비상업적인 것으로 지정할 수 없음을 분명히 하십시오. 이는 예술가, 출판사 및 기타 사람들이 판매할 수 있는 작품에서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이 정보가 가능한 한 널리 사용되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CC BY-SA 저작자 표시를 포함하면 누구든지 동일한 조건으로 작업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작업의 상업적 이용이 줄어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