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919-reading-history/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919-reading-histor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읽기 기록

 

이제 문서에 좋은 인용을 기여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빠르게 살펴보고 누군가가 여러분 페이지를 수정했는지 확인하세요.

모든 문서의 상단에 있는 "기록 보기" 링크를 클릭하면 문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록 보기" 페이지를 열면 다른 편집자가 수행한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의견과 함께 문서의 최근 변경 사항 목록이 표시됩니다.

이 예에서 넬리 블라이의 페이지에서 7월 15일 편집자가 그녀의 문서의 "망명 노출" 섹션을 변경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더 자세한 설명을 남겼습니다. 톰 스트라이스구스는 블라이의 신문 기사 온라인 컬렉션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으며 CutOffTies는 출처가 없는 주장을 삭제했습니다. 출처가 없는 주장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각 줄 옆에 있는 라디오 버튼을 클릭하여 문서 간의 기록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단의 "기록 비교" 버튼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