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모듈/대시보드/슬라이드/10315-저명성-퀴즈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15-notability-quiz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저명성 퀴즈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여러분의 친척들이 각각 다른 핫도그 가판대를 골라 글을 썼습니다. 위키백과 문서에 가장 적합한 핫도그 간판대는 무엇입니까?
  1. 소피의 핫도그. 여러분 삼촌은 개업에 대한 최근 신문 기사를 발견하고 소피의 핫도그 가판대 공식 웹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일부 로컬 사업체에는 웹사이트나 지역 신문 기사가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백과사전에 포함될 만큼 주목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2. 스내피의 소시지 가판대. 여러분 사촌은 1930년 개점에 대한 오래된 신문 기사, 1945년 대통령 방문을 보여주는 기사, 스내피가 주에서 최고의 핫도그라는 오래된 광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이러한 사실이 핫도그 가판대에 대해 주목할 만하지만 스내피의 주목할만한 핫도그 가판대는 아닙니다. 대통령은 캠페인에서 많은 기업을 방문하며 광고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가 아닙니다.
  3. 아메리카 도그. 여러분 숙모는 1980년에 개업했다는 오래된 신문 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판대는 푸들 모양으로 건축 가이드북에 언급된 다른 주의 핫도그 가판대와 매우 흡사합니다(아메리카 도그는 언급되지 않음).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잘못입니다! 일부 지역 사업체에는 웹사이트나 지역 신문 기사가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백과사전에 포함될 만큼 주목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 모양이 다른 핫도그 가판대와 비슷할 수 있지만, 아메리카 도그는 출처에서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4. 도그 잇 도그. 당신의 여동생은 이 가판대가 롤빵에 소시지를 얹는 관습을 발명했다고 기술하는 학술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같은 것을 말하는 핫도그의 역사에 관한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현대 핫도그의 발상지로 도그 잇 도그를 언급하는 핫도그 역사가와 인터뷰를 합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좋습니다! 도그 잇 도그는 미국 요리에 독특한 기여를 한 신뢰할 수 있는 여러 출처에 의해 다루어졌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