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9-five-pillars-quiz-1/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9-five-pillars-quiz-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다섯 원칙 퀴즈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위키백과 문서는 …해야 합니다.
  1. 독자들이 특정 결론을 내리도록 설득하기 위해 사실을 주의 깊게 제시.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그렇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문서는 중립적이고 균형 잡히고 모든 견해에 공정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독자가 사실에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하고 그러한 사실이 독자를 자신의 결론으로 이끌 것이라고 신뢰합니다. 이것은 중립적 관점으로 알려진 정책입니다.
  2. 출판된 저자의 최상의 정보를 단어 그대로 복제.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잘못입니다. 신뢰할 수 있고 공개된 정보를 사용해야 하지만 해당 저자를 표절하거나 밀접하게 바꾸어 표현하지 않도록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대신에 좋은 정보를 찾아보고 그 사실을 자신의 말로 요약해야 합니다.
  3. 균형 잡힌 방식으로 모든 견해를 제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중립적인 사실을 공유.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맞습니다! 위키백과 문서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중립적인 사실을 공유해야 합니다. 논란이 있는 경우, 논란에 대한 모든 견해에 동의한 사실만을 포함합니다.
  4. 주제에 대한 저자의 경험에 대한 흥미로운 직접적인 설명을 포함. (확장하거나 축소하려면 클릭)
    잘못입니다! 위키백과는 개인 웹페이지나 블로그가 아닙니다. 주제와 관련이 있더라도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지 않습니다. 대신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찾아 인용하세요.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