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위키미디어 운동/2018-20년/전환/국제 토의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trategy/Wikimedia movement/2018-20/Transition/Global Conversa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국제 토의
전체적으로 우리는 2020년에 "국제 토의"(11월 21/22일 및 12월 5/6일)라고 하는 4개의 4시간 회의를 조직했고, 여기에서 앞으로 18개월 동안 운동 전략 권고안에서 이니셔티브의 우선 순위를 정하기 위해 글로벌 수준의 위키미디어 공동체를 초청했습니다. 11월12월 보고서에서 국제 토의의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키미디어 운동에서 그러한 종류의 첫 번째 행사였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배운 광범위한 교훈이 담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읽어보세요!

연락 유지

업데이트를 받고 관심있는 다른 공동체 구성원과 연결하려면 다음 전략 채널에 자유롭게 참여하세요:

후속 행사
11월과 12월의 운동 전략 권고안의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춘 행사 외에도 우선 순위가 지정된 이니셔티브에 대한 몇 가지 후속 요청을 조직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셔티브 페이지와 행사 요약을 확인하세요:
Cluster ACluster BCluster CCluster DCluster ECluster GCluster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