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위키 툴킷/스타터 키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Small wiki toolkits/Starter ki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개요

이 페이지는 주로 위키미디어의 작은 언어 위키를 위한 것입니다. 따를 수 있는 기술 영역의 리소스, 도구 및 권장 사항을 나열하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소규모 위키의 개발자, 편집자, 중재자 또는 커뮤니티 조직자인 경우 이 페이지를 통해 커뮤니티의 워크플로를 더 쉽게 만들고 커뮤니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이제 막 시작하는 비핵심 위키미디어 위키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새 위키 설정

새로운 언어 위키 설정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새 언어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위키를 만들기 위한 새 언어 요청 및 새 프로젝트 위키 만들기를 제안하려면 새 프로젝트 제안을 참조하세요.

위키미디어 활동, 위원회 및 가맹단체를 위한 내부 위키 생성에 대한 정보는 내부 위키미디어 위키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메인 페이지 사용자 지정

작은 화면에서 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CSS로 기본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기본 페이지 사용자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위키 구성 변경

로고 변경, 확장 기능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위키에서 로컬 그룹 권한 변경과 같은 구성 변경을 요청하고 수행하는 방법은 위키미디어 사이트 요청을 참조하십시오.

인기 있는 템플릿, 모듈 및 가이드라인

표준 경고 또는 알림, 콘텐츠 서식 및 정렬, 정보 상자, 인용 개선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틀 및 모듈을 살펴보세요. 또한 틀을 작성하고 다른 위키에서 로컬 위키로 기존 틀을 복사하거나 번역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숙지하십시오.

유용한 봇, 도구 및 지침

위키에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을 살펴보세요. 또한 봇 생성, 탐색 또는 활성화에 대한 지침을 숙지하십시오. 작업에서 위키미디어 기여자를 지원하는 유용한 도구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소도구 및 가이드라인

편집, 읽기, 순찰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소도구를 탐색합니다. 또한 위키에서 소도구를 탐색, 개발 또는 활성화하는 데 대한 지침을 숙지합니다.

잘못된 편집 차단

잘못된 편집 및 작업을 차단하기 위해 위키에서 필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편집필터를 참조하세요.

질문 있나요?

토론:소규모 위키 툴킷/스타터 킷에서 이 페이지 자체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언급된 영역에서 기술 지원이 필요한 경우 기술 질문하기를 참조하십시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