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커뮤니케이션 통찰력/보고서/부록
부록: 스토리텔러로서의 재단
우리는 참가자들에게 재단에 대한 자신의 인식(현재 우리가 누구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이러한 인식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는지 이해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참가자들이 우리와 연관시키는 자질에 대한 좋은 스냅샷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이 파티에 참석했다면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위키미디어 재단은:
환영하는 주최자 “모든 사람을 환영하고... 마지막 손님이 떠날 때까지 파티를 유지합니다. 주최자는 또한 행사에서 평화와 질서를 유지하고 피부색, 성별, 신념, 신조, 인종 및 종교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의미는 좋지만 무능한 주최자. 그들은 주최자가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기분이 어떤지, 마실 것이 필요한지 묻고, 모든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지만 반드시 그 음료를 배달하지는 않는 아주 멋진 사람이 될 것입니다. 바가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어요.”
분열된 성격 “모든 사람에게 맥주를 공짜로 주지만 자신은 술을 마시지 않는 혼란스러운 성격의 사람.”
조금 지루하지만 변명할 수 있는 자축자. “그들은 파티를 조직한 사람들이다...때때로 그들은 파티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연설을 할 것이고, 대부분의 청취자들은 스스로에게 말할 것이다. "그래, 알았어, 좀 지루하긴 하지만, 등을 두드려주는 것은 용서해야 해."
자기 인식이 부족한 게스트. "헤이, 밥을 만났나요??"라고 WMF가 외치며 주최자를 그 방향으로 끌고 갑니다. WMF는 최대 볼륨으로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으며,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으며, 사람들이 보내는 시선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WMF는 개봉되지 않은 병을 힐끗 바라보고, 그들이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가져온 큰 망치를 내려다본다…
때때로 우리는 파티를 계속 유지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하는 호스트입니다. 하지만 종종 우리는 자신이 얼마나 파괴적이고, 연락이 두절되고, 자축적인지 인식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항상 당에 잘 통합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사실, 한 가지 공통된 주제는 좋든 나쁘든 우리가 눈에 띈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자신을 칭찬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파티를 성사시키기 위해 한 일에 대해 공로를 인정합니다.
우리에 대한 인식은 수년에 걸쳐 형성되었으며 물론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관행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의 산물입니다. 이 보고서는 우리의 메시지와 매체가 존재하는 인식에 어떻게 기여했는지를 밝히려고 시도했습니다. 이 보고서의 각 장 전반에 걸쳐 우리는 오늘날 의사소통 방식, 여기까지 도달한 방법, 격차를 해소하고 커뮤니티 활동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조직으로서 우리가 운동 정당에 더 잘 나타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구축하는 데 이러한 권장 사항을 활용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