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Organiz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운동 주최자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수행한 부서 간 연구 프로젝트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팀이 이 청중을 위한 지원을 더 잘 계획할 수 있도록 운동 주최자(아래 정의 참조)의 청중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젝트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2018-19년 연간 계획의 일환으로 청중 및 커뮤니티 참여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WMF의 커뮤니티 참여 및 청중 부서에서 설계와 구현을 했으며 커뮤니티 참여, 청중, 기술, 진보 및 커뮤니케이션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내부 운영 위원회의 설계 입력을 받았습니다. 프로젝트의 합리적이고 구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보 하위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우리가 현지 현장을 방문한 아르헨티나와 가나의 커뮤니티, 개념 부화장 연구의 원격 인터뷰의 일환으로 인터뷰한 주최자 및 현지 연구원 팀(아르헨티나의 거주자가나의 우리카 연구) 의 지원에 특히 감사드립니다.

결과

이 연구는 2019년 9월에 출판되었습니다. 자산 하위 페이지에서 연구의 전체 자산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구의 일환으로 작성된 보고서의 영어 및 스페인어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보고서에 페르소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페르소나는 유사한 경험을 가진 주최자의 특성을 혼합하여 가상의 인물을 나타냅니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