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사용자 이름 바꾸기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Renaming us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것은 사무장전역 계정명 변경자만 접근할 수 있는 Special:RenameUser 도구에 대한 자습서입니다(개별 위키의 사무관이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됨).

  • 예를 들어 이동해야 하는 경우 "사용자 문서와 토론 문서 (그리고 그 하위 문서)를 새 사용자 이름으로 이동"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사용자의 이름을 바꾸는 경우. 문서 훼손/사기꾼의 이름을 바꾸면 이전 사용자 페이지는 문서 훼손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전(또는 이후)에 삭제하되 새 사용자 이름으로 넘겨주기되지 않아야 하는 항목을 이동하기로 결정한 경우 넘겨주기를 삭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기여한 계정을 도용하지 마십시오.
    • 예외: 파괴적인(문서 훼손/스팸/트롤링) 계정.

계정 이름 바꾸기

 
이름 바꾸기 인터페이스입니다. "기존 사용자 이름:"은 이름을 변경해야 하는 계정입니다. "새 사용자 이름:"은 사용자가 요청한 계정입니다. 세 번째 대화 상자에 이름을 변경하는 이유를 작성합니다. 필요한 경우 "사용자 문서와 토론 문서 (그리고 그 하위 문서)를 새 사용자 이름으로 이동" 상자를 선택합니다. 이름을 바꾸기 전에 ⧼renameuser-submit-blocklog⧽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꾸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름 바꾸기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이름 바꾸기 전의 경고이지만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이름 변경을 시도하려면 "예, 이름을 바꿉니다."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계정 이름이 사용 중일 때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정을 "usurp"해야 합니다.

강탈

 
이름 바꾸기 인터페이스입니다. "기존 사용자 이름:"은 위 섹션의 대상입니다. "새 사용자 이름:" 상자에서 "(빼앗긴)"이라는 단어가 "이전 계정"에 추가되어 "신규 계정"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이동 중임을 나타냅니다.
 
이름 바꾸기 전에 가끔 나타나는 경고입니다. 강탈을 계속하려면 "예, 이름을 바꿉니다."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성공적인 강탈의 예고입니다. "신규 계정"의 이름을 다음 단계인 "이전 계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름 바꾸기 전의 경고이지만 항상 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강탈을 계속하려면 "예, 이름을 바꿉니다."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개명 성공 안내입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