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프로젝트/신속/신청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ject/Rapid/Appl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Apply for Rapid Funds

신청 방법

  1. 프로그램 작동 방식에 대해 읽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요청이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세요.
  2. 타임라인을 검토합니다.
  3. 신청서는 모든 언어로 허용됩니다. 필요에 따라 지원 및 토론에 대한 번역을 지원합니다.
  4. 플럭스 위키미디어 재단 기금 수급자 포털로 이동하거나 아래에서 적용을 클릭하세요.
    • 계정이 없는 경우 지금 등록을 클릭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여러분의 등록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확인됩니다. 플럭스 자습서 페이지에서 등록 방법에 대한 자습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정이 있는 경우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플럭스 자습서 페이지에서 로그인 방법에 대한 자습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메인 페이지에서 신속 기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세요.
  6. 신청서의 지침을 따르고 질문에 답하세요. 언제든지 신청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나중에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고 계속하기 또는 저장하고 닫기를 클릭하여 신청 프로그램을 저장합니다.
  7. 신청서가 완료되면 제출을 클릭하여 검토를 위해 보냅니다. 플럭스 자습서 페이지의 수급자 포털에서 신청서를 탐색하고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하루 이내에 메타 위키에 자동으로 게시됩니다.
  8. 신청서 접수 확인을 위해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검토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9. 지원이 필요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지역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신청하기

운동 전략 보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