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저작자 표시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Brand/Attribution and the translation is 88%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저작자 표시

위키미디어 재단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재사용, 리믹스 및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호스팅합니다.

아래 가이드는 라이선스 속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기여자 커뮤니티에 크레딧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 화면 및 음성 도우미를 포함하여 다양한 컨텍스트에서 위키백과 및 기타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콘텐츠를 속성 지정하는 방법에 대한 모범 사례 및 예제를 제공합니다. 개방형 지식 운동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번성하도록 합니다.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자료를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형식 및 저작자 표시 고려 사항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콘텐츠를 재사용할 계획이고 이 가이드에서 다루지 않은 저작자 표시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partnerships@wikimedia.org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