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 a question/FAQ/Participation/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sk a question/FAQ/Particip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제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를 여러분의 사이트에 기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 프로젝트에 콘텐츠를 기부하는 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에 따라 우리의 프로젝트는 여러분이 추가하려는 프로젝트와 호환되는 라이선스가 있는 이전에 게시된 콘텐츠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섹션 7, "콘텐츠 라이선스" 참조).

우리 프로젝트의 대부분의 콘텐츠를 만들고 큐레이팅하는 자원 봉사 커뮤니티는 이러한 기부를 촉진하기 위한 절차를 만들었습니다. 영어 위키백과의 권장 단계는 위키백과:저작권 자료 기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여러 언어 위키백과에는 절차를 설명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언어 목록을 보고 왼쪽 도구 모음에서 "언어"를 클릭하여 해당 언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기타 미디어 파일 기부에 대한 특정 정보는 공용:이메일 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답변하지 않은 저작권 보호 콘텐츠 기부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공용의 웹 기반 "헬프 데스크"에 문의하거나 왼쪽 도구 모음의 "도움말" 링크를 사용하여 기부하고 싶은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말 포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permission wikimedia org에도 쓸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위키백과는 모든 콘텐츠를 생성 및 유지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기 위한 정책 및 지침을 만드는 자원 봉사자에 의존합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자신의 기술과 관심을 가지고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지식의 편집 및 보급에 참여하는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우리가 유지 관리하는 다른 프로젝트도 자원 봉사자에 의존하는 공동 작업, 크라우드 소싱 프로젝트입니다. 번역은 콘텐츠 제작과 마찬가지로 당사 웹사이트에서 자발적으로 수행되는 활동입니다.

영어 위키백과에서 다른 프로젝트로의 번역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이 여기에 제공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대부분의 언어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자원 봉사자의 구체적인 조언을 원하는 경우 번역을 배치하려는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말" 또는 커뮤니티 토론 포럼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페이지의 측면에서 연결됩니다. 찾을 수 없으면 info wikimedia org에 편지를 보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작업할 언어 프로젝트를 지정하세요(예를 들어, 이탈리아어 위키낱말사전, 프랑스어 위키백과).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관리에 사용되는 공식 문서를 번역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 작업도 자원 봉사자가 수행합니다. 메타의 "바빌론" 페이지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링크가 포함된 시작하기 섹션이 있으며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번역가와 연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알려주는 커뮤니케이션 섹션도 있습니다. 시스템이 실제로는 실제보다 더 복잡해 보이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에 "시작하기" 섹션에서 링크된 튜토리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