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위원회/대량 메시지/오랫동안 준수하지 않은 가맹단체의 승인 취소

장기적으로 준수하지 않는 가맹단체의 승인 취소

"이것은 위키미디어 가맹위원회업데이트입니다. 번역이 가능합니다."

위키미디어 가맹단체(지부, 주제별 조직 또는 사용자 그룹)로 인정받는 것은 독립 그룹이 공식적으로 위키미디어 이름을 사용하여 위키미디어 사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특권입니다. 대부분의 위키미디어 가맹단체는 위키미디어 재단과의 계약에 명시된 기본 준수 표준을 준수하지만, 위키미디어 가맹단체가 위키미디어 운동에 대한 위험을 제공하여 기본 준수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고, 위키미디어 가맹단체로 계속 인정되는 예외적인 경우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토콜이 개발되었습니다.

지난 해, 가맹위원회는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의 지원을 받아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비준수 문제가 있는 소수의 지부를 해결하기 위해 공동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앞으로 몇 일과 몇 달 안에 지난 1년 동안의 노력으로 규정 준수로 돌아갈 수 없었던 소수의 지부가 지부 계약을 갱신하지 못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조직은 해당 계약에 따라 부여된 위키미디어 이름을 포함하여 위키미디어 상표를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권한을 더 이상 갖지 않습니다.

영향을 받는 가맹단체의 지역 또는 언어 영역의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질문이 있는 경우 기본 FAQ를 정리했습니다. FAQ 토론 페이지에서 추가 질문 및 의견을 받을 수 있으며, 가맹위원회에서 직접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가맹위원회를 대신하여 미디어위키 메시지 전달에 의해 게시됨, 2017년 2월 13일 15:54(UTC) • Please help translate to your language도움 받기구독 또는 구독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