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20주년/국제 행사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edia 20/Global even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1월 16일 오전 1시~2시(KST)에 열리는 국제적인 온라인 생일 파티에 참여하세요!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이 운동을 구축한 모든 자원봉사자와 커뮤니티 회원을 축하하기 위해 함께 모여 유튜브에서 이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는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주최하며 전 세계의 모든 커뮤니티 축하 행사의 시작입니다!

우리 축하 행사에는 20년 동안 운동이 어떻게 성장해 왔는지 그리고 미래에 대한 희망, 커뮤니티 회원들과 위키백과 창립자 지미 웨일스와 위키미디어 재단 사무총장 캐서린 마허의 발언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참여 방법

행사 이전

축하 행사를 위해 더 이상 추가 콘텐츠 제출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이 행사에 대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저희를 도와주세요!

행사 기간 동안

  • 유튜브에서 1월 15일(한국 시간, 1월 16일 오전 1시) 유튜브 생중계를 시청하세요
  • 유튜브 채팅 또는 페이스북 라이브를 보면서 서로 상호 작용하며 축하 행사에 참여할 준비를 하세요.
  • 위키공용이나 텔레그램에 여러분의 위키미디어 케이크 사진이나 지역 축하 행사 사진을 공유하세요.

프로그램

프로그램
환영합니다.
지미 웨일스의 발언
피비 아이어스(Phoebe Ayers)와 함께 위키백과 퀴즈
캐서린 마허의 발언
20번째 생일 축하 동영상
커뮤니티 연설자: 플로랑스 드부아르(Florence Devouard)와 팀 스탈링(Tim Starling)
아미르 아하로니(Amir Aharoni)와 함께 하는 음악 공연
커뮤니티 연설자: 네타 후세인(Netha Hussain), 샌디스터 테이(Sandister Tei), 아요칸미 오이예미(Ayokanmi Oyeyemi)
커뮤니티 하이라이트
짧은 생일 소원 동영상
케이크!
종료
생일 소원 동영상 계속

전 세계 위키미디어인들이 주최하는 다른 위키백과 20주년 커뮤니티 조직 축하 행사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