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갭 챌린지/참가자 안내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Gap Challenge/Guide for participa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갭 챌린지

[소셜미디어: #WikiGap]

오늘 위키백과에 기여하는 것이 즐거웠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잠시 동안 머물기를 바랍니다! 이번 달에는 편집을 계속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위키갭 챌린지.

위키갭 챌린지는 위키백과에서 여성으로 식별되는 사람들의 범위를 개선하기 위한 쓰기 대회입니다. 2019년 3월 8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왜 가입해야 합니까?

챌린지는 오늘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편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1등상은 스톡홀름을 여행하고 위키미디어 운동의 주요 연례 회의(2019년 8월 14일~18일)인 위키마니아에 참가할 수 있는 장학금과 스웨덴 외무부 장관이 서명한 개인 졸업장입니다.

무엇에 대해 쓸 수 있습니까?

모든 언어로 된 여성에 관한 모든 문서는 챌린지에서 점수를 얻습니다. 또한 전 세계의 위키갭 이벤트 주최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문서 목록을 준비하여 추가 점수를 얻습니다.

어떻게 참여합니까?

⬜ 챌린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bit.ly/WikiGap_Challenge를 방문하세요.

⬜ 웹 사이트의 참가자 목록에 자신을 추가하십시오.

⬜ 편집할 문서를 선택하고 작업합니다. 영감이 필요하십니까? 문서 목록 섹션에서 제안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 사용자 이름 아래 목록에 문서를 추가합니다.

⬜ 점수를 계산하고 함께 추가합니다.

축하해요! 방금 위키백과에서 성별 격차를 줄이는 데 기여했으며 전 세계 독자들이 여성의 업적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대회 상세 정보
배경
상품
문서 목록
참가자
결과
토론
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