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갭 챌린지/2022년/배경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Gap Challenge/2022/Background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갭 챌린지

[소셜미디어: #WikiGap]

위키갭 개요

위키갭은 위키백과의 성별 격차 및 기타 다양성 격차를 줄이기 위해 취한 이니셔티브입니다. 2022년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전후하여 많은 위키백과 편집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위키미디어 스웨덴, 스웨덴 외무부, 스웨덴 대사관 및 위키미디어 가맹단체, 자원 봉사자 및 전 세계 지역 조직 간의 협력으로 가능합니다. 위키갭은 2018년 3월 8일에 처음 조직되었으며 이제 다시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국가에 있는 스웨덴 대사관에서 위키갭 행사를 조직하고 싶다면 위키미디어 스웨덴에릭에게 연락하세요.

위키갭 챌린지는 개별 행사를 서로 연결하려는 시도입니다. 또한 참여하는 위키미디어 조직과 자원 봉사자가 여러 언어로 문서를 쓸 자격이 있다고 믿는 중요한 여성을 자신의 맥락에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는 2022년 3월 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참가자는 언제든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즉, 3월의 다른 날짜에 열리는 위키갭 행사 참가자도 기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회 상세 정보
배경
상품
문서 목록
참가자
결과
토론
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