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924-when-to-cite-quiz/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924-when-to-cite-quiz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퀴즈를 인용할 때

스스로 테스트해 보세요!
출처를 언제 인용해야 합니까?
  1. 저자의 직접적인 인용문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직접 인용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하지만 사용할 때는 인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출처를 인용해야 하는 유일한 경우는 아닙니다.
  2. 해당 출처의 정보를 인용할 때마다.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습니다! 특정 출처에서 가져온 진술은 모두 인용해야 합니다.
  3.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을 뒷받침하는 것을 찾을 때.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출처에서 찾은 것만 말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편향된 문서나 특정 관점(자신의 관점)으로 치우친 문서를 작성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4. 누군가가 여러분의 문서에 "인용 필요" 태그를 추가한 경우에만. (펼치거나 접으려면 클릭하세요)
    맞지 않습니다! "인용 필요" 태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처음에는 항상 출처를 사용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