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keeping-yourself-safe/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keeping-yourself-saf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의사 소통: 자신을 안전하게 유지

개인 정보 보호

괴롭힘 신고를 하는 사람들은 스스로 표적이 될 수 있고 그들의 이름과 커뮤니케이션이 인터넷에 퍼질 수 있습니다. 신고 당사자 및 피고인 모두와 의사 소통할 때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 여러분이 작성하는 모든 것이 공개적으로 공유되거나 "유출"될 수 있음을 인식하세요. 글을 쓸 때 어떻게 당신의 말이 문맥에서 벗어나거나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 여러분의 위키미디어 역할에 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주소 이름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별도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커뮤니케이션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세요. 때때로 괴롭힘을 겪고 있는 누군가에게 공감하기 위해 개인적인 경험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지만(예: "뭄바이에 있는 캠퍼스 헬프 센터에서 일할 때 매우 비슷한 상황을 보았습니다"),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
  • 특히 여러분의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경로를 통해 조사할 때 웹 ID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VPN 또는 기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정서적 웰빙 보호

공감이 중요하지만 사례에 지나치게 공감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이 도우려는 사람들 모두에게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이 제보자와 너무 가깝게 연결되면 그들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을 "2차 외상 후 장애"에 노출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서 표적과 동일한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장기적으로 도울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고 미래에 반복되는 심리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약간의 거리와 장벽이 역할을 더 잘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임을 인식하십시오. 혼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