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how-and-when-to-get-an-image-deleted/ko

이미지 기반 문제: 이미지를 삭제하는 방법과 시기

이미지를 삭제하는 것은 복잡한 과정일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은 이미지가 실제로 규칙을 위반하는지 여부입니다. 때때로 이미지 자체가 문제의 원인이 아니지만 괴롭히는 사람이 악의적으로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용에는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충격적인 이미지와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삭제해야 하는 이유가 아닙니다.

이미지 기반 괴롭힘의 일반적인 형태는 자원봉사자의 동의 없이 촬영한 이미지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행사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지 못하도록 예방 조치를 취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티커 또는 끈으로 수행됩니다. 일부 상황에서는 이벤트에서 사진가나 카메라 오퍼레이터가 악의적이든 아니든 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전에 링크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사진을 사용자 이름에 연결하는 것은 괴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대한 개인 식별 정보의 한 형태로 취급됩니다.

사용자를 괴롭히는 데 사용되는 이미지는 종종 "위키 외부"에 게시됩니다. 외부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괴롭힘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