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blocking-use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blocking-us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즉각적인 조치: 사용자 차단

명백한 괴롭힘이나 위협을 알게 된 후에는 심층 조사가 필요하지 않은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로컬 관리자나 고급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상당히 일반적으로 사용하므로 이미 익숙할 수 있습니다.

"차단 도구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경우 이 섹션을 건너뛰어도 됩니다."

차단은 관리자와 고급 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중앙 도구 중 하나입니다. 특정 IP 주소에서 등록된 사용자 계정의 편집 및 미등록 사용자의 편집을 방지합니다. 차단 정책은 프로젝트별로 다릅니다. 블록 수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적절한 경우 해당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범위 차단

IP 그룹 또는 "범위"가 차단되는 범위 차단은 여러 IP 주소를 통해 이동하는 사용자에 대한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부수적 피해가 많은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범위 차단을 처음 적용하기 전에 이러한 종류의 차단 경험이 있는 동료 관리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