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actionable-and-non-actionable-cases/ko

지원 및 조언 제공: 실행 가능한 사례와 실행 불가능한 사례

괴롭힘 사건을 조사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은 괴롭힘을 중지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사건이 종결되거나 제재가 가해질 때, 당신은 표적에게, 그리고 적절한 경우 보고자에게 조치가 취해졌다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이 의사 소통을 감정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단순히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조치를 취할 수 없는 경우 경험한 사람들에게 지원을 제공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미 이 모듈에서 읽은 내용인 공감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그러한 감정을 염두에 두고 상황에 접근한다는 것을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조치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도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면 괴롭힘을 겪고 있는 사용자가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은 정직과 민감성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무뚝뚝하거나 방어적인 태도를 취하면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