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NR target countries topbox/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NR target countries topbox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참고: 이 페이지는 아카이브로 제공됩니다. 메타에 대한 모든 피드백과 우리가 이야기한 몇 명의 업계 전문가를 고려한 결과, 현재로서는 새로운 메트릭으로 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 독자 팀의 노력은 우리가 이미 식별한 시범 국가인 멕시코, 나이지리아 및 인도에 계속 집중될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표로 결정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요컨대, 새로운 메트릭을 구현하려면 직원 자원이 필요하며 우리의 제안이나 다른 적절한 옵션에 대해 상담한 사람들로부터 명확한 합의가 없었습니다. 운동 전략 프로세스가 진행됨에 따라 조직으로서의 우리의 생각이 바뀔 가능성이 있으며, 당시 국가의 우선 순위를 재고하는 방법을 재고할 계획입니다.

사회발전조사기구(Social Progress Imperative)의 의 "기본 지식에 대한 접근 지수"를 세계 국가를 분류하는 기준표로 사용하자는 제안에 대해 피드백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신중한 고려에 감사드립니다.

(Help with trans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