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IEG/Criteria/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IEG/Criteri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적격 지원자

개인 또는 최대 4명의 팀. 다른 보조금 옵션 보기

완전한 법적 이름과 주소를 제공할 의향이 있습니다. 더 많은 프로그램 규칙 보기

프로젝트를 독립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수급자에게는 WMF 엔지니어링 및 제품 개발 또는 기타 비-보조금 직원에 대한 특별 접근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적격 프로젝트

6개월로 범위가 지정되며 필요에 따라 6개월 더 갱신할 수 있습니다.

최대 요청 금액은 USD 30,000입니다. 최소 없음.

위키미디어의 기존 웹사이트 중 하나 이상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대신 새 위키를 만드시겠습니까?

기술 프로젝트는 독립적으로 완료되어야 합니다.

틀, 소도구, 봇 및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환영합니다. 코드 검토 및 통합이 필요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는 관련 유지 관리자의 약속을 입증해야 합니다.

생성된 모든 코드 또는 기타 자료는 무료 및 오픈 소스로 게시 및 배포되어야 합니다.

라이선스는 현재 위키미디어 및 미디어위키 관행과 호환되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은 직접 자금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문서 편집, 사진 업로드 등을 위해 누군가에게 자금을 지원하여 자원 봉사 활동을 대체하지 말고 자원 봉사자의 편집을 장려하는 조건을 조성해야 합니다(예를 들어, 편집자 모집 캠페인).

프로젝트 선택 기준

다음 기준에 따라 제안을 선택합니다.

  1. 잠재적 영향 - 위키미디어의 전략적 우선순위에 부합합니까? 온라인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까? 보조금이 종료된 후 다른 곳에서 유지, 확장 또는 조정될 수 있습니까?
  2. 혁신과 학습 - 위키미디어 운동의 핵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까? 잠재적인 영향이 위험보다 더 큰가요? 성공을 측정할 수 있습니까?
  3. 실행 능력 - 범위를 6개월 안에 달성할 수 있습니까? 예산은 얼마나 현실적/효율적입니까? 참가자가 필요한 기술/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4. 커뮤니티 참여 - 위키미디어 운동 내에서 특정 대상 커뮤니티가 있고 자주 참여할 계획입니까? 커뮤니티 지원이 있습니까? 다양성을 지원합니까?
  5. 가용 자금 총액 - WMF 이사회에서 매년 승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