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late:Grants/Index/Stages/Review/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emplate:Grants/Index/Stages/Review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페이지는 WMF 프로젝트 및 이벤트 보조금 프로그램의 프로세스를 문서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보조금:PEG 페이지로 돌아가십시오!

이 페이지를 편집하지 마십시오. 제안 사항이 있으면 토론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보조금 제안이 커뮤니티에서 논의되고 자금 지원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귀하의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토 를 참조하십시오.”

Grant review 적임
WMF는 귀하가 기금을 요청하거나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실제로 자금을 받으려면 검토 과정을 통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Grant review 토론
프로그램의 검토 과정 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위원회 또는 WMF 직원의 질문이나 의견에 응답하십시오. 검토 프로세스는 각 프로그램마다 다릅니다.
Grant review 개정
일부 보조금 프로그램의 경우 검토 과정의 일부 단계에서 요청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의 경우 요청을 제출한 후 변경하려면 권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정이 내려진 후에는 WMF에 변경 권한을 요청하고 받지 않는 한 보조금 요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Grant review 결정
WMF는 자금 요청에 대한 결정을 발표하고 요청 페이지의 상태를 변경하여 결정을 표시합니다. WMF는 또한 결정을 알리기 위해 귀하에게 편지를 보낼 것이며, 기금이 지원되는 경우 귀하의 보조금을 수락하고 확정하기 위한 정보에 대한 WMF의 요청에 회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