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2021/우호적인 분위기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QW2021/Friendly Spac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소개

"퀴어링 위키백과 워킹데이" 조직 팀은 성별, 성적 취향,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장애, 외모, 나이, 인종, 민족, 정치적 성향, 출신 국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괴롭힘 없는 공간과 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또는 종교 - 이러한 측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회의 참가자에 대한 어떠한 형태의 괴롭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언어와 이미지는 회의 공간이나 대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참가자는 회의 주최자의 재량에 따라 제재를 받거나 회의에서 퇴장될 수 있습니다.

참여 가이드라인

조직 팀은 모든 참가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행사 기간 동안 모니터링할 온라인 플랫폼에서 참가자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특히 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참가자들 사이의 긍정적이고 자비로운 협력을 강력히 권장하며, 이러한 지침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의 참여를 제한하거나 취소할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예상되는 행동
긍정적이고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서로의 아이디어, 스타일 및 관점을 존중하세요. 사람들은 당신과 다른 수준의 지식, 다른 기술 및 배경을 가질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가능성과 틀릴 가능성에 열려 있어야 합니다. 모든 상호 작용과 의사 소통에서 존중하십시오. 여러분의 영향과 여러분의 기여(메시지, 토론, 댓글)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인식하십시오. 메시지(특히 농담이나 비판)를 보내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메시지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짜증을 낼지 생각해 보십시오. 직접적이고 건설적이며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의 사생활과 익명성을 존중하세요
일부 참가자는 가명을 사용하고 실제 신원과 구별됩니다. 개인의 명시적 동의 없이 개인 정보(실명, 거주지, 가족 상황, 성적 취향, 사진 등)를 절대 공개하지 마십시오. 누군가의 실제 신원에 대한 정보를 유출하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일부 참가자는 LGBTQ+가 불법인 관할 구역에서 합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적인 질문에 대답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하십시오. 오디오만 있는 참여를 허용합니다(비디오 제외). 화상 회의에서 참가자가 표시한 참가자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비디오 및/또는 오디오 녹음이 계획된 경우 회의 시작 전에 의도된 목적을 포함하여 모든 참가자에게 이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스틸 이미지(스크린샷)는 모든 관련 참가자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는 경우 화상 회의 중에만 촬영할 수 있습니다. 회의를 녹화하거나 줌 링크를 공개적으로 공유하지 마십시오. 화상 회의와 관련하여 참가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참가자가 여러분에게 위키메일을 보내거나 여러분의 위키메일에 회신하도록 요구하지 마십시오. 출판을 목적으로 하는 서면 메모의 경우 개별적으로 할당할 수 있는 인용문을 아껴서 신중하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차지하는 공간을 염두에 두세요
토론 중이나 작업 그룹에서 말하는 사람이나 글을 쓰는 사람이 혼자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독백보다는 토론을 장려하십시오. 모든 참석자, 특히 군중에서 과소 대표될 수 있는 그룹(여성*, 원어민이 아닌 사람, 신규 이민자)의 참여를 적극 권장합니다.
필요한 경우 도움을 요청하세요
컨퍼런스는 다양한 도구, 기술, 지식 영역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것은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하세요!
다른 이들을 도우세요
특정 주제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문서가 잘 숨겨져 있어도 찾을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도움이 된다는 것은 그들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유용한 문서를 가리키고, 질문에 답하고, 해결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행동

주최측은 다음 사항에 특히 주의할 것이며 타인에게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행위를 하는 참가자를 일시적 또는 완전히 금지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괴롭힘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성별, 성적 취향, 장애, 체격, 민족성 또는 신념과 같은 신체적 외모, 성적인 표현, 의식적인 협박, 스토킹, 치근댐, 원치 않는 사진 또는 녹음, 반복적인 강의 방해 및 기타 사건, 바람직하지 않은 신체 접촉 및 원치 않는 성적 관심. 그러한 행동에 대해 경고를 받은 사람들은 즉시 이를 중단해야 합니다.
폭력 및 폭력 위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여기에는 자해를 저지르도록 조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개인에 대한 폭력 선동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른 사람의 개인 식별 정보를 온라인에 게시하거나 게시하겠다고 위협하는 행위("독싱")도 포함됩니다.
인신공격
갈등은 필연적으로 발생하지만 좌절은 결코 인신공격으로 바뀌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모욕하거나 비하하거나 비하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자신의 의견, 신념 및 아이디어를 이유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달갑지 않은 성적 관심
여기에는 댓글, 농담 또는 성적인 성격이 상호작용하는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또는 프레젠테이션 자료, 성적 이미지 또는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긍정적인 동의 없이 시뮬레이션된 신체 접촉(예: "키스"와 같은 이모티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원치 않는 콘텐츠
현재 주제와 무관한 내용, 사진 또는 링크를 게시하는 행위. 아무도 묻지 않은 주제에 대한 콘텐츠, 사진을 링크에 반복적으로 게시합니다. 특정 의견, 매체, 도구 또는 프로젝트를 묻지 않고 반복적으로 홍보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다른 참가자가 답변을 시도한 후 동일한 질문을 여러 번 하는 것, 사람들이 작업 중인 프로젝트와 직접 관련이 없는 매우 일반적인 질문을 하는 것, 특정 주제에 대한 의견을 묻는 사람들을 불러내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지원/도움 받기

여기에 설명된 정책이 준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채팅 및 토론 영역을 모니터링할 지정된 자원 봉사자 그룹이 있습니다. 그들은 논평 섹션, 패드 및 회의 팀의 통제 하에 있는 기타 토론 영역에서 정책을 위반하는 사람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명백하게 그리고/또는 지속적으로 정책을 위반하는 사람을 영구적으로 금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 정책을 따르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1) 약관을 공개적으로 지적 및/또는 (2) 진행자에게만 알리기(예: 직접 채팅 기능 사용) 및/또는 (3) 아래의 우호적인 공간 연락처에 알려주십시오.

행사 중 불편함을 느끼거나 위의 정책이 위반되었다고 생각되면 텔레그램에서 직접 클라우디아 가라드에게 연락하거나 claudia.garad wikimedia.at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또는 annemarie.buchmann wikimedia.at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텔레그램에서 안네마리 부흐만에게 직접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