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아동 보호 정책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eta:Child protection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WM:CPP
 

정책

위키미디어 재단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행위를 웹사이트의 부적절한 사용으로 나열하고 있으며 편집이 차단되는 근거가 됩니다:

  • "아동 포르노 또는 아동 성적 학대 자료에 관한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기타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다른 사람이 그러한 자료를 만들거나 공유하도록 권장, 손질 또는 옹호하는 행위"
  • "불법적인 목적으로 또는 미성년자의 건강이나 복지에 관한 적용 가능한 법률을 위반하기 위해 18세 미만 또는 18세 이상인 경우 귀하의 성년 미만인 사람으로부터 개인 식별 정보를 요청하는 행위."

따라서 부적절한 성인-아동 관계를 추구하거나 조장하기 위해 메타-위키를 사용하려는 편집자, 위키 안팎에서 부적절한 성인-아동 관계를 옹호하거나 자신을 소아성애자로 규정(예: 부적절한 관계가 어린이에게 해롭지 않다는 견해 표현)하는 편집자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접근 권한을 신속하게 종료할 것입니다".

차단 관리자는 중립적 차단 요약을 사용하여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즉시 legal-reports wikimedia org로 위키미디어 재단에 알려야 합니다.

젊은 편집자를 위한 조언

여러분이 나이가 어린 편집자이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다른 사람이 여러분의 개인 안전을 위협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느끼거나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을 우려하게 하는 경우, 책임 있는 성인에게 알리세요. 여러분 또는 책임 있는 성인이 legal-reports wikimedia org로 이메일을 보내 위키미디어 재단에 연락할 것을 권장합니다. 개인의 안전이 위험하다고 생각되면 관할 사법 당국이나 검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계속 의사 소통하지 마세요. 완전히 무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을 도우려 한다고 말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온라인상의 누구에게도 여러분의 주소나 전화번호와 같은 개인 신원 정보를 절대 알려주지 마세요. 특정 정보가 너무 사적이어서 공유할 수 없는지 의심스러운 경우 공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