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Start/Goal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조금 만들기 탐색 참여하기 더 알아보기
우리는 언어, 성별 및 지역의 경계를 넘어 자유 문화에 대한 참여를 확산하려는 위키미디어 운동의 목표에 도달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권장합니다. 우리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인구 통계, 더 작고 새로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및 남반구의 커뮤니티에서 성장 기회를 모색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커뮤니티 내의 개인에게 성공을 돕는 정보와 도구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양성 지원

2013년 위키미디어 다양성 컨퍼런스에서 다양성 매핑.

우리는 우리 운동이 제공하는 자유 지식 자원의 질을 높이려면 다양한 관점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보조금은 새로운 프로젝트의 성장을 장려하고, 더 많은 국가와 문화에서 온 새로운 위키미디어인들의 참여를 지원하고, 성숙한 프로젝트 및 기여자 커뮤니티가 확립 된 지역에서 기여의 다양성을 증가시키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2014년 우리의 초점은 우리 운동, 특히 남반구에서 자원 부족 및 신흥 지역, 언어 및 커뮤니티 간의 성장을 촉진하는 혁신적인 보조금 조성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하는 것입니다. 또한 보조금을 포함하여 여성 기여자의 참여를 증가시킬 수있는 성별 격차를 줄이기위한 전략 수립을 촉진 할 것입니다.

개인 역량 강화

IEG 수혜자인 Jake Orlowitz(사용자:Ocaasi)가 게임화로 신규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위키백과와 위키미디어 운동은 개인이 성취 할 수있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었습니다. WMF의 보조금 만들기는 개인이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협력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무료 문화 프로젝트의 패러다임을 따릅니다. 우리는 수혜자에게 자신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주도하는 책임을 맡기고 해당 프로젝트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개인 참여 보조금은 개인 위키미디어인들에게 자금과 멘토링을 제공하여 새로운 기여자를 참여시키고 새로운 기여 방법을 홍보하기위한 대담한 아이디어를 시도합니다. 프로젝트 및 행사 보조금은 로컬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무료 콘텐츠 및 무료 문화 가치의 범위를 전 세계의 새로운 구석으로 확장하는 자원 봉사 주도 행사 및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여행 및 참여 지원 보조금을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은 위키미디어 운동 외부의 미션 관련 행사에서 인식을 전파하고 새로운 지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간 계획 보조금위키미디어 재단의 가맹단체 조직에서 개인 리더십을 촉진하고 자원 봉사를 지원하는 기금 이니셔티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