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처리/수혜자 포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cessing/Grantee Portal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수혜자 포털

Grants Programs

위키미디어 재단은 무료 지식의 다양성, 범위, 품질 및 양을 늘리기 위해 전 세계의 개인 및 조직을 지원합니다.

개인과 조직을 지원하는 세 가지 기금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기금, 위키미디어 연합 기금, 위키미디어 연구 및 기술 기금. 다양한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국가별 자금조달

미국의 제재, 수혜자의 지역 관할권에서 자금 조달에 대한 기타 문제 및 제한으로 인해 보조금 지급에 다양한 복잡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여자와 수혜자 모두에 대한 문제/제한 사항을 염두에 두고 국가별로 나열한 자금 조달 가능성을 확인하십시오.

Fluxx 수혜자 포털에 등록

Fluxx 수혜자 포털을 사용하여 위키미디어 재단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Fluxx에 대한 등록 요청은 우리 팀에서 수동으로 검토합니다. Fluxx에서 로그인 자격 증명에 대한 확인을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3일 이상 기다리십시오.

신청

Fluxx의 신청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샘플 애플리케이션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자격 요건

WMF는 해외자산통제국(OFAC)으로부터 미국 규정에 따라 보조금을 받을 자격을 결정하기 위해 보조금 신청자의 정보와 문서를 요구합니다. 재단은 이러한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정 준수 요구 사항에 대한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포스트 그랜트 어워드

이전에 제출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지원금 처리에 필요한 누락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해 요청된 정보를 확인하려면 자세히 읽으십시오.

보고

보조금 계약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보고 요건이 있습니다. 프로그램별 다양한 보고 요건에 대해 알아보세요. 보고서 제출 및 수정에 대한 동영상 가이드를 시청하세요.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보고 양식을 확인하십시오.

미사용 보조금

수혜자는 보조금 반환과 관련된 법적 또는 규제 요건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미사용 보조금을 반환할 수 있는지 확인하거나 자금을 받기 전에 자금을 반환할 수 있도록 기타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남은 보조금 반환/조정에 대한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보조금 변경

계획이 변경되면 수혜자는 보조금 계약에서 요구하는 대로 위키미디어 재단(WMF)에 변경 사항을 알리거나 보조금 계약 또는 프로그램 정책에서 요구하는 대로 WMF에 변경 권한을 요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조금 신청에 대한 변경 요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FAQ

Fluxx 수혜자 포털, 신청 프로세스 및 OFAC 규정 준수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