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지식 공유/연결합시다 신속 기금/연결합시다 탄자니아의 동료 학습 프로그램

Knowledge Sharing/Let's Connect Rapid Funds/Let’s Connect Peer Learning Program in Tanzania

Let’s Connect Peer Learning Program
위치탄자니아
나라 코드TZ
공식 언어스와힐리어, 영어




이 동료 학습 프로그램은 연결합시다 참여자로 등록된 엄선된 위키미디어인들이 다양한 기술을 배우기 위해 개방적이고 안전한 학습 공간을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조직 문제 및 자금 이용, 프로그램 전술, 대인 관계 기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관련 기술.

목적

탄자니아의 연결합시다 동료 학습 프로그램은 선별된 위키미디어인들에게 특정 위키 기술 및 프로그램 전략을 교육하고 그들이 학습 클리닉에 참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같은 기술을 배우기 위해 함께 모이고 같은 사명을 추구하는 그룹 구성원들 사이에서 수평적이고 유연한 형태의 학습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다양한 학습 단계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것입니다. 즉, 지식을 습득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식을 실천에 옮기고,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고, 배운 내용을 반영하고, 학습 과정을 보다 사회적으로 연결되고 재미있게 만듭니다.

구성원들은 다양한 형식과 연결을 통해 실력과 능력을 키울 것입니다.

목표

  1. 연결합시다 동료 학습 프로그램 탄자니아는 기금 신청 방법, 워크숍 구성, 다양한 도구와 상호작용하는 방법 등 다양한 기술을 제공하는 워크숍을 조직하여 연결합시다에 이미 가입한 회원, 특히 탄자니아 출신 회원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를 들어 구글 양식, 구글 미트, 구글 문서, 구글 슬라이드, 구글 시트 및 기타 도구, 대인 관계 기술, 프로젝트 관리 기술과 같은 이벤트를 구성하고 다양한 주제 캠페인을 식별합니다.
  2. 기술을 배우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하도록 선택하여 서로 기술을 공유합니다.
  3. 사용자 그룹 설립에 있어 여성의 영향력 증대, 이를 통해 위키미디어 재단 및 연결합시다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에 참여하는 자원 봉사 여성의 수를 늘릴 것입니다.

Events 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