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False community and the translation is 75%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공동체
반위키
분쟁에 관한 시각
거짓 공동체
위키문화
위키신념
위키 프로세스
위키 방식
다윈위키주의
권력 구조
위키아나키즘
위키관료주의
위키평민주의
위키민주주의
위키전제주의
위키연방주의
위키위계주의
위키실력주의
위키개인주의
위키과두정치
위키금권주의
위키공화주의
위키회의론
위키테크노크라시
협업
반분파주의
분파주의
사회
외부백과사전주의
중간백과사전주의
변형백과사전주의
종합 컨텐츠 구조
초월주의
반초월주의
분류주의
구조주의
백과사전 표준
삭제주의
착각주의
배제주의
포함주의
정밀주의
정밀 회의론자
저명성
본질주의
점진주의
문서 길이
합병주의
분리주의
정확도 측정
점진주의
즉각주의
그 외
반오버트랜스위키즘
미디어위키주의
포스트 삭제주의
트랜스위키즘
위키역동주의
위키분리주의
넘겨주기주의

거짖 커뮤니티은 공유된 위함을 감수하지 않고 동일한 제약과 동의 압력을 받지 않는 커뮤니티의 환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위험이 단순히 평판이나 이상이 아니라 신체에 대한 물리적인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위험이 충분하다고 주장합니다. 어느 쪽이든, 커뮤니티라고 주장하지만 커뮤니티가 아닌 무언가에 연루되는 것은 위험합니다. 거짖 커뮤니티는 거짓 의식의 한 형태입니다.

거짓 커뮤니티는 기본적으로 경제 개념입니다. 그것은 민주적 사회주의 대 자본주의의 문제로 간주될 수 있다. 사용자는 돈을 기부하지 않고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민주적 사회주의에서 사람들이 투표소에 가기 위해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어쨌든 민주적 사회주의 하에서 유권자들은 이웃의 연설을 억압하는 것에 대해 반드시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투표를 통해 섬을 떠나게" 되면서 이런 일이 위키백과에서 항상 일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권자들은 이 결과에 반대할 이유가 없다. 프로젝트가 실패하더라도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비용은 주식 회사의 경우처럼 유권자들 사이에 집중되지 않고 위키백과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