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Wishlist Survey 2022/Larger suggestions/Improvement of private vote systems/Proposal/ko

  • Problem: 중국어 위키백과는 SecurePoll을 사용하여 관리 권한(예: 관리자 및 검사 사용자) 선거를 수행할 계획입니다.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해결 방법으로 인터페이스를 번역하기 위해 콘텐츠 언어를 변경해야 다른 선거가 진행 중인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 선거가 다소 빈번할 수 있는 하나의 선거를 수행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 Proposed solution: # (가장 중요) 사용자가 특정 언어로 (콘텐츠 언어를 변경하지 않고) votewiki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1. 개발자의 노력 없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이 투표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
    • 예를 들어 "사무관"은 (1) 새 설문 조사를 생성하고 (2) 부적격 투표를 제거하고 (3) 집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려할 사항: 개별 투표를 얻기 위해 #3의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작업을 기록하거나 집계가 생성된 후 투표가 잠기고 관리자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무장은 투표를 할 수 있고 유권자에 대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장에서는 관료가 NDA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가정하지만 투표 관리를 NDA 그룹으로 제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2. (선택 사항) 사용자가 votewiki 대신 자신의 위키에서 투표할 수 있도록 합니다(따라서 votewiki는 투표 관리에만 사용됩니다. 또는 메타와 같은 다른 위키를 사용하여 투표를 관리하고 votewiki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전용 위키가 필요한 이유)
  3. 또 다른 해결책은 개인 투표를 위한 또 다른 확장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