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Wishlist/Wishes/Centralized Incident Management/ko
중앙 집중식 사고 관리 Open
Description
요약: 문제와 사건을 추적하고 관리하는 중앙 헬프데스크가 있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그게 바로 파브리케이터의 역할이야"라고 말하기 전에, 그럴 수도 있겠지만, 현재 운영 모델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phab에 사건이나 문제를 보고하면 소프트웨어 작업이 트리거될 수 있지만, 실제 사용자 스토리의 해결에 대한 보고서를 추적하지는 않습니다. 누군가가 수정 사항이 있다고 생각하고 언젠가 배포될 수 있다는 것을 추적할 수 있지만, 배포된 적이 있다는 것은 추적할 수 없고, 프로덕션 해결책이 수용되었다는 것도 추적할 수 없습니다. phab 워크플로를 변경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워크플로:
- 사용자가 제품 문제를 발견함
- 사용자가 phab 티켓을 엽니다
- 누군가가 문제의 원인을 해결했다고 주장합니다.
- phab 티켓이 해결되고 사용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참고: 이 단계에서는 티켓이 다시 업데이트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 이 단계에서는 수정이 실제로 프로덕션에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문제의 인스턴스가 계속 발생합니다.
- (무기한 보류)
- 가능한 수정 사항은 프로덕션에 배포됩니다.
- 추가 알림이 전송되지 않으며 수락 테스트가 수행되지 않거나 기록되지 않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사고/문제 관리를 위한 일부 직원 자금도 이러한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어야 합니다.
Assigned focus area
Unassigned.
Type of wish
System change
Related projects
All projects
Affected users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