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구성 방법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ampaigns/How to Organiz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티 콘텐츠 캠페인

주최자는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데 생명선이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는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의 기여를 보장하기 위해 주변에 구축된 자원 봉사자(커뮤니티)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조직자는 지역적이든 국제적이든(메타) 캠페인과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을 초대, 교육 및 유지함으로써 이 공간을 주도하고 지식 격차를 메워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최전선에 대한 역량 구축 기회의 부족부터 인식을 제공하거나 사람들이 어떻게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경로를 만들기 위한 작업에 대한 적절한 문서화에 이르기까지 조직화 환경은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캠페인 프로그램 팀은 위키미디어 공간 내에서 캠페인 구성에 결정적인 생태계의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캠페인 제품 팀을 구성하고 긴밀하게 협력함으로써 전체 생태계의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이 생태계가 완전히 개발될 때 주최자 커뮤니티가 준비될 수 있도록 다리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구성 작업을 보완하거나 향상시키는 연구, 문서화 및 역량 구축 기회를 큐레이팅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작업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임팩트 조직화를 위한 주제에 대해 주최자를 교육하기 위해 "주최자 랩"이라는 9주 온라인 과정의 베타 버전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역량 구축 기회에 대한 주최자의 여러 요청에 대한 이 응답은 운동 전략 프로세스의 일부로 커뮤니티의 우선 순위 토론도 처리합니다. 그러나 과정의 첫 번째 반복은 인권을 위한 위키 캠페인의 최근 경향과 관심에 따라 조직하는 기후 및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운동에서 조직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정리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생태계에서 콘텐츠 캠페인과 콘테스트를 조직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한 조직자 프레임워크의 첫 번째 초안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정보와 문서를 수집하고 있으므로 누락된 항목을 찾으면 언제든지 우리 팀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임팩트 조직화 주제에 대한 9주 온라인 코스의 베타 버전으로, 첫 번째 반복으로 기후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둡니다.
 
위키미디어 생태계에서 콘텐츠 캠페인 및 콘테스트를 조직하는 데 관심이 있는 주최자를 지원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