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재단 제품팀/오피스 아워/스와힐리어 오피스 아워 2022년 (4월 28일-5월 1일)

커뮤니티 콘텐츠 캠페인

스와힐리어 오피스 아워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와힐리어 오피스 아워는 2022년 4월 30일 탄자니아에서 인권을 위한 위키 2022가 시작되는 동안 그리고 2022년 5월 1일에 스와힐리어 사용 커뮤니티(동아프리카)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개

이곳은 스와힐리어를 사용하는 커뮤니티의 마지막 오피스 아워 동안 발생한 일을 강조하고 WMF 캠페인 제품 팀에서 개발 중인 캠페인/행사 제품에 관한 향후 세션에 대한 업데이트를 강조하는 곳입니다.

스와힐리어 오피스 아워 요약

= 2022년 4월 30일

우리는 인권을 위한 위키 캠페인을 직접 런칭하는 동안 캠페인 제품 팀이 무엇인지에 대한 개요 프레젠테이션과 이 팀이 행사 및 캠페인과 관련하여 위키미디어 운동 내에서 현재 만들고 있는 도구에 대한 세션을 가졌습니다. 그런 다음 멤버들은 질문을 하고 프로젝트 메타 페이지에 피드백/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하여 피드백/의견을 읽을 수 있습니다.

= 2022년 5월 1일

우리는 동아프리카 전역의 스와힐리어를 사용하는 커뮤니티를 위한 일반 오피스 아워를 가졌습니다. 이 대화에서는 4월 30일에 수행된 대면 세션과 유사하게 캠페인 팀, 행사 등록 시스템, 행사 센터, “이름공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논의한 다음 두 개의 새로운 이름공간이 뒤따랐습니다. 이어 참가자들에게 질문과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와힐리어 오피스 아워 녹화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2022년 7월 등록 시스템 프로토타입(V0)의 출시를 기대해 주세요. 지금은 이미 이 동영상을 보고 참가자 측에 무엇이 있는지 배울 수 있으며 프로토타입과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원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할 말이 있습니까?

캠페인 제품 팀이나 팀에서 개발 중인 도구에 대해 생각이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의견을 남겨주세요.

문의하기

amtavangu-ctr wikimedia.org를 통해 스와힐리어 커뮤니티의 캠페인 제품 홍보대사에게 부담 없이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