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media Foundation elections/Board elections/2008/Committee/ko

The election ended 21 June 2008. No more votes will be accepted.
The results were announced on 26 June 2008.
2008년도 이사 선거
기구

2008년도 이사 선거 위원회는 이사회의 감독 하에, 이사회에서 위임받은 권한에 따라 선거체제의 세부를 관리하고 있으며, 선거에 관해 이사회에 충고할 수 있습니다.

위원 edit

위원회는 2008년도 위키미디어 이사 선거를 실시하기 위해서 이사회가 임명한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거 몇개월 전에 자원자로부터 선정되었습니다. (보존된 자천과 질문 기록 참고) 위원은 하나 이상의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편집하고 있어야 하며, 이사에 입후보 할 수 없으며, 2008년도 이사회 선거에 투표할 수 없습니다.

이사회는 2008년 3월 15일에 선거위원을 발표했으며, 아래의 표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름 언어 지역 (시간대)
아리아 벨리 en, es, fr-3, it-2, ca-2 프랑스령 기아나 쿠루 (UTC-3)
다니엘 브리언트 en, is-3, ja-2 오스트레일리아 애들레이드 (UTC+9:30)
제시 플라몬돈-윌리어드 (Pathoschild) en, fr 캐나다 몬트리얼 (UTC-5)
욘 하랄드 쇠비 no, nb, nn-3, en-3, da-2, sv-2 노르웨이 외란드 (UTC+1)
콴 팅 찬 (KTC) en, zh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UTC+0)
마크 라이언 en, it-2 오스트레일리아 퍼스 (UTC+9)
필립 뷰데트 en 미국 오클라호마 털사 (UTC-5)

임무 edit

위원회는 이사 선거의 양상을 가상적으로 계획하고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원회는 메타의 공식 선거 문서에서 투표 방법, 투표 요건, 입후보 요건, 초안 및 조직을 계획합니다. 또한 후보자와 투표자가 요건에 맞는지 확인하며, 중복 투표나 다른 문제가 없는지 심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