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k a question/Submitted questions/Miscellaneou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sk a question/Submitted questions/Miscellaneou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재단은 자유롭고 개방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까? 어떻게?

네, 위키미디어 재단은 자유롭고 개방된 인터넷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우리는 이 이상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실천함으로써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오픈 소스이며, 자료와 파생 파생물이 무료로 유지되는 한 상업적으로도 수정 및 재사용을 허용하는 자유주의적 카피레프트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사명을 참조하세요). 이 외에도 우리는 때때로 SOPA(영어 위키백과 토론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에 항의하기 위한 2011년 커뮤니티-지지 블랫아웃 또는 국제적 일관성과 합리적인 기간 제한을 장려하기 위해 EU 저작권 협의에 참여하는 것과 같이 우리의 사명을 지지하거나 이를 위협하는 조치에 반대하는 운동을 지원합니다. 옹호에서 위키미디어와 위키미디어 재단이 취한 옹호 활동에 대한 추가 정보와 위키미디어 재단의 옹호 지침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