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ions Committee/Resolutions/Disengagement policy for Affiliations Committee Members/ko

2020년 5월 가맹위원회 위원에 대한 탈퇴 정책이 가결되었습니다.

가맹위원회 탈퇴 처리

반면
  1. 가맹 위원회는 현재와 미래의 모든 회원에게 회원 참여에 대한 기대치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전달했습니다.
  2. 현재, 가맹 위원회 구성원에 대한 참여 및 활동 기대치는 명확하게 정의되고 전달되며 주의 깊게 추적됩니다.
  3. 가맹 위원회는 완전한 참여를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 대해 의사 소통하고 해결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공유된 기대치를 공동으로 시행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식별하고 문서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해결되었습니다
가맹 위원회는 가맹 위원회의 의무에 대한 위원 참여에 대한 공통된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며 아래에 요약된 프로세스를 통해 기존 데이터 모니터링에 따라 이러한 기대치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기본 모니터링

가맹 위원회 직원 연락 담당자는 작업 및 회의 참여 추적 시스템을 유지 관리합니다. 가맹 위원회 직원 연락 담당자 및 임원은 매월 위원회 참여를 추적 및 모니터링하여 일반적인 추세를 관찰하고 공통의 기대치를 충족시킵니다. 참여에 대한 기대치는 매월 전화를 통해 업데이트되어 사람들에게 휴학 정책을 상기시켜 필요한 결석 시간에 대해 사전에 통보하는 한 의도하지 않은 불이익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의, 투표 및 작업에 대한 참여는 매월 모든 구성원이 다음을 수행해야 하는 시점에 모니터링됩니다:

(A) 정보를 받기 위해 회의록을 검토하지 않고 월간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B) 주어진 분기에 결의안(즉, 정지/철회, 지부/조직 권장 사항, 선거 및/또는 지역 여행 지원 제안에 대한 투표)에 대한 투표를 놓치거나

(C) 70% 이상의 완료율로 매월 최소 10개의 할당된 작업의 최소 작업 완료 임계값 아래로 떨어집니다.

임원들은 첫 달에 의사 소통 없이 해제된 후 회원에게 연락하기 위한 초기 개입 단계를 수행하고 세부 메모에 설명된 대로 두 번째 발생 시 다시 연락해야 합니다.

최종 개입

문제가 (A) 후속 조치 없이 3회의 요청 누락, (B) 3회의 결의안 투표, 또는 (C) 다음 달에 작업 참여가 개선되지 않는 임계값까지 지속되는 경우 구성원 이탈 문제는 최종 단계로 진행됩니다. 개입 단계. "탈퇴"에 대한 궁극적인 임계값에 도달하면 위원회 부의장은 회원에게 사임을 요청하기 위해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구성원이 사임하기를 원할 경우 적절한 경우 실행 가능한 위원회 고문이 될 수 있는 대역폭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 결정에서 항상 고려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 옵션을 사용하면 탈퇴 문제가 전체 위원회 투표에 반영되지 않고 회원이 탈퇴 및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하여 자신의 직위를 정상적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사임하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부의장은 가맹위원회 위키에서 결의안 초안을 작성하고 모든 회원이 그 시점에 투표하도록 해야 합니다.

참여 해제된 회원이 위원회 과반수에 의해 표결되지 않은 경우 구성원은 참여 해제가 입증된 후 새로운 개입 커뮤니케이션 및 잠재적 해고를 유발합니다.

위원이 위원회 업무에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직책에서 물러나 향후 위원 신청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약속

이 정책을 결의안으로 수락한 후 각 회원은 개인 가맹위원회 위키에서 이러한 기대와 프로세스에 대한 약속을 지지하는 약속 양식에 서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