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2-04-20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2-04-2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환영합니다, 조쉬! 그리고 우리는 제품 관리자를 고용합니다

이번 주에 조쉬 마이너를 그룹 제품 관리자로 더 넓은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팀이 성장함에 따라 이제 위키함수의 출시와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전담 제품 관리자를 추가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이 역할을 고용하는 동안 조쉬가 참여할 것입니다. 언어학에 대한 그의 배경과 재단에서의 수년간의 경험은 그를 이 역할에 적합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가 자신의 말로 자신을 소개하도록 합시다.

안녕하세요!

저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6.5년 베테랑이며 위키백과 앱, 특히 iOS용 제품 관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또한 위키미디어 전반에 걸쳐 우리의 콘텐츠를 보다 구조화하고 인간과 기계가 접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옹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다른 전략적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 앱 분야로 옮기기 전에 저는 언어학 학사 및 전산 언어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자연어 기술 및 정보 검색 스타트업에서 수년간 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데니의 첫 번째 제안에서 큰 관심을 가지고 추상 위키백과 개념을 따라왔습니다. 이제 저는 그와 팀이 위키함수의 성공적인 출시와 추상 위키백과의 장기적인 영향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전임 수석 제품 관리자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곳에서 피칭을 하고 이 놀라운 독특한 프로젝트에 협력할 것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예술과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예술을 만들고 남편과 샌프란시스코를 산책하고 고양이를 안아줍니다.

저는 또한 꽤 괜찮은 상사입니다. 따라서 추상 위키백과 및 지식 형평성의 미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싶고 제품 및 관련 기술 경험이 있는 사람을 알고 있다면 채용 공고를 함께 보내주세요.

조쉬가 말했듯이 우리는 위키함수의 전임 수석 제품 관리자 역할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에게 이 채용 공고를 전달해 주시고,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위키미디어에서 일한 경험을 설명하는 공개 PMing에 대한 조쉬의 게시물에도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확장된 팀에서 조쉬를 환영하는 데 저와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