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10-08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10-08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환영합니다, 카이와 아데소지!"

이번 주에 우리는 카이 블랜튼(Cai Blanton)을 위키미디어 재단과 추상 위키백과 팀에 초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카이가 자신의 말로 자신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WMF에 추상 위키백과의 수석 엔지니어링 관리자로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풀스택 UX 중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시작했을 때부터 교육에서 고용 기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 제품을 만드는 데 경력을 집중해 왔습니다. 이 모든 것의 중심에는 DIBE(다양성, 포용성, 소속감, 형평성)에 대한 열정과 개인적이고 재미있는 협업 환경을 조성하려는 추진력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처음 스페인어 수업을 들었을 때부터 언어와 문화 간 의사 소통의 뉘앙스가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이 관심은 언어 공부, 언어 전공, 서유럽과 스칸디나비아의 다국적 환경에서 해외에서 생활하고 일하면서 성장했습니다. 추상 위키백과 비전은 이러한 이유로 저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저는 글로벌 지식 형평성을 발전시키기 위해 커뮤니티와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한 아데소지 테미토프(Adesoji Temitope)가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데소지는 디스닷(ThisDot)에서 시몬(Simone , 린제이와 함께 우리에게 합류)에게 합류했습니다. 아데소지님은 트위터에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의 말로 한 그의 소개입니다:

“저는 디스닷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인 아데소지 테미토프입니다. 저는 현재 나이지리아 라고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는 축구와 1인칭 슈팅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등학교 마지막 해에 코딩을 배우기 시작했고 PHP를 사용하여 많은 개인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운 좋게 강사 중 한 명이 연구실을 설치한 학교에 들어갔고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었고 첫 라이브 코드를 받았습니다. 저는 형제에게 일찍부터 많은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커뮤니티에 대해 조사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위키미디어 팀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카이와 아데소지를 팀으로 환영하는 데 참여하세요!


2021년 10월 15일 후세메딘 투르키(Houcemeddine Turki)는 위키미디어 알제리 사용자 그룹이 주최하는 다음 주 위키아라비아 컨퍼런스에서 위키함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은 아랍어로 진행됩니다.

우리는 또한 위키미디어 러시아가 주최한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러시아 위키 컨퍼런스에서 위키함수 및 추상 위키백과를 발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러시아어로 실시간 번역되었습니다. 번역을 위해 굴나라(Gulnara)에게 감사합니다! 녹음이 가능할 때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위키미디어 독일의 지원을 받아 독일어를 사용하는 위키미디어 커뮤니티가 주최한 독일 에르푸르트에서 열린 독일 위키 컨퍼런스에서 위키함수 및 추상 위키백과를 발표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독일어로 진행되었습니다. 녹음이 가능할 때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이러한 하이브리드 행사를 조직한 커뮤니티와 조직에 감사드립니다. 커뮤니티가 다시 모이는 것을 보는 것은 아름답지만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계속 참여할 수 있도록 하려는 노력도 있습니다. 수고가 많으며, 모두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