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09-30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09-3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고맙습니다, 린제이!

이번 주는 디스닷(ThisDot)의 계약자로서 린제이 워델(Lindsay Wardell)이 위키함수에서 작업하는 마지막 주입니다. 코드, 특히 프런트 엔드에 대한 그녀의 기여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그녀와의 토론과 위키함수 및 구성이 작동하는 방식, 오류, 함수형 프로그래밍 및 함수형 모델의 세부 사항에 대해 그녀에게서 배운 통찰력은 프로젝트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녀는 프로젝트가 달성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직관을 매우 빠르게 개발했으며 그 이해를 창의적인 솔루션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와 함께 일하는 것은 즐거웠습니다. 팀 전체가 린제이가 떠나는 것을 보고 슬퍼합니다.

우리는 그녀의 공헌에 대해 린제이에게 매우 감사하며 그녀의 새로운 역할을 축하합니다. 여기에 그녀 자신의 말이 있습니다.

"3월에 이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했을 때 저는 목표와 그 뒤에 숨은 야망에 매료되었습니다. 위키백과 문서가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은 그 자체로 흥미로운 일이지만 사람들이 데이터와 상호 작용하고 고유한 기능을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도 개인적으로 말했습니다. 저는 위키함수 플랫폼에서 많은 작업을 하고 사용자가 자신의 함수를 만들고 활용할 수 있는 경험을 구축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저는 이 팀(그리고 일반적으로 위키미디어 재단)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첫 날부터 저는 공식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에도 불구하고 그룹의 일원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환영받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함께 일하게 된 재단의 모든 구성원을 매우 존경하며, 이렇게 흥미로운 프로젝트에서 그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과 함께 일하는 것은 항상 꿈이었고 제 경험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제 주변에 먼지가 쌓이면 저는 추상 위키백과와 위키함수를 중심으로 형성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생각입니다. 커뮤니티 회원이자 프로젝트 기여자로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트위터에서 린제이를 팔로우하거나 그녀가 호스트로 있는 Vue의 뷰(Views)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의 새로운 역할을 축하합니다. 당신이 그 역할에 대해 얼마나 기뻐하고 있는지 알고 있으며,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