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03-10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03-10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우리가 시작한 이후로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인 Vue.js를 사용하여 위키함수 UX를 구축해 왔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Vue.js는 미래의 모든 위키미디어 개발 노력을 위한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로 선택되었으며 우리는 프레임워크 디자인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음 몇 달 동안 컨설팅 회사 This Dot의 두 사람의 지원을 받아 팀을 확장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들은 둘 다 위키함수에 대한 추상 위키백과 팀과 파트 타임으로 일하면서 확장 가능한 고성능 Vue.js UI 레이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Vue 관련 감사 및 지원을 통해 다른 팀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시몬(Simone)과 린제이(Lindsay)는 지난 2주 동안 온보딩을 진행했으며 그들의 전문 지식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자신의 말로:

시몬:

시몬은 현재 웨일즈(영국)에 살고 있지만 원래는 화창한 나폴리(이탈리아) 출신의 독학 개발자입니다. 경영과 경영을 공부하고 2011년 스완지 대학교에서 학위를 취득했지만 곧 개발자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시몬은 2012년에 주니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This Dot에서 컨설턴트가 되어 고성능 팀을 만들고 전 세계의 개발자들을 멘토링하고 기업 교육을 제공하며 IT 경력의 첫 단계에서 견습생을 지원합니다.

그의 경력 동안 시몬은 많은 기술(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모두)에 대한 경험을 얻었지만 최근에 VueJS에서 프레임워크를 선택했으며 매우 활동적인 커뮤니티 회원입니다.

시몬의 자유 시간은 그의 사랑스러운 가족과 함께 보내고, 레고로 건물을 짓거나,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요리합니다. 아이들이 침대에 있을 때 그는 또한 ".Net Magazine"에 블로그 게시물과 자료를 작성하고 "vuemeetup.com""JavaScript Marathon"과 같은 수많은 온라인 모임 및 회의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몬은 이 메시지를 모든 사람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유리가 반쯤 채워져 있는 것을 봅니다. 제 아내는 보통 내 눈이 세상을 다르게 본다고 한다. 이 '해야 한다'는 태도는 주머니에 단 170파운드를 가지고 영국으로 이사하기로 결정한 날부터 저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그 이후로 제 최고의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저는 개발에 참여하고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려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싶습니다."

린제이"

린제이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있는 This Dot의 풀 스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항상 웹 개발과 PHP로 커뮤니티 사이트 및 프로젝트 구축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5년에 IT 전문가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2017년에 IT 관리에서 개발로 경력 경로를 전환했습니다. Vue.js와 Node를 배우는 데 집중하면서 주변의 더 큰 개발 커뮤니티를 탐색했습니다. 그녀의 호기심은 그녀로 하여금 계속해서 새로운 언어와 프레임워크를 배우고 그 지식을 작업에 적용하도록 합니다.

린제이는 2020년 웨스턴 거버너스 대학교에서 C#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소프트웨어 개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에서 린제이는 데이터베이스, 다양한 언어의 백엔드 서비스, React 및 Vu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한 프론트엔드를 포함한 개발 스택 전반에 걸쳐 작업했습니다.

여가 시간에 린제이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작곡과 노래를 부르고 가끔 부업을 만드는 것을 즐깁니다. 린제이는 이전에 지역 합창단과 함께 공연했으며 여전히 노래하는 목소리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린제이는 또한 공상 과학 소설과 판타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허락하는 한 쓰기와 읽기를 모두 즐깁니다. 그녀는 또한 Vue.js 프레임워크를 둘러싼 커뮤니티에 초점을 맞춘 쇼인 "Views on Vue" 팟캐스트의 호스트이기도 합니다.

시몬과 린제이를 환영하는 데 참여하세요!

— 추상 위키백과 팀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