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01-07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01-07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추상 위키백과 팀에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합류한 코리 마사로(Cory Massaro)를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코리(Cory)가 자신의 말로 자신을 소개하도록 할 것입니다:

“2010년에 창의적 글쓰기와 고전 언어에서 B.A. </ abbr>를 취득한 다음, 전산 언어학으로 전환하기 전에 구술 역사와 서사시에 초점을 맞춘 비교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년 동안 음성 인식 시스템과 국제화 작업을 했습니다. 좀더 최근에는 신규 노동자가 계급 의식을 형성하도록 돕는 데 특히 중점을 두고 멘토링과 교육 역할을 맡았습니다.

저의 핵심 열정은 교육/학습과 예술, 언어 및 이들과 노동자의 권리와의 관계입니다. 이러한 관심사를 하나로 묶는 통합적인 선이 있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나는 지식에 깊이 관심을 갖습니다. 사람들이 충분한 교육과 여가, 자원을 보유하고 지식과 관련하여 행동하는 문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이데올로기가 어떻게 방언을 만들 수 있는지 분석하는 연구에 기여했습니다. 저는 또한 정치적 수사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글을 쓰고, 언어를 배우고, 텍스트 모험을 만들고, 음악을 연주합니다.

나는 프로그래밍이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학자금 대출로 인해 많은 경력 경로에 도달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고, 영리를 위한 기술 부문은 안정성을 위한 경로를 제공했습니다. 나중에야 가치 중심의 기술 작업이 존재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유와 개방성, 문화적/언어적 다원주의 원칙에 기반한 조직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다릴 수 없으며 언어 및 공동체 참여에 대한 근본적으로 민주적인 접근 방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게되어 기쁩니다. 또한 구전 역사의 고대 수호자들과 현대적인 글로벌 유사점이 있다면 아마도 위키미디어가 그럴 것이며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코리를 팀에 맞이하는 데 저와 함께해 주세요!

또한 이미 알고 계시 겠지만 12월에 새로운 위키미디어 위키의 이름을 확정했습니다. 알고리즘 저장소의 이름은 커뮤니티에서 투표한 것과 같이 위키함수입니다. 도메인 이름 wikifunctions.org이 보호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천천히 속도를 높이고 있는 위키함수를 위한 로고 개념을 선택하는 절차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제출할 수 있으며, 다음 날에는 몇 가지 지원 문서를 게시하고 프로세스 일정을 다시 수행하여 좀 더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는 위키데이터 로고에 사용되는 접근 방식과 유사합니다. 저는 그 과정이 진행되는 것을 매우 고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