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프로젝트 ESD/위키백과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roject ESD/Wikipedia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Project ESD / Wikipedia

ESD 번역 프로젝트 – 지속 가능한 개발 교육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고품질의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은 언어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가장 필요한 곳에 콘텐츠를 번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생물다양성과 기후 변화 교육, 재난 위험 감소, 문화 다양성, 빈곤 감소, 성 평등, 건강 증진,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 평화와 인류 안전, 물, 지속 가능한 도시화"에 관한 문서(그러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양질의 정보에 접근하는 데 있어 언어가 장벽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참여하기

다음은 당신이 도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커뮤니티 조직
다양한 위키백과에서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려면 위키백과에 참여해야 합니다.
콘텐츠 평가
우리는 진행 테이블에 어떤 문서가 번역되어야 하고 번역되지 않아야 하는지를 표시할 수 있는 언어 지식이 있는 위키백과(또는 아직 위키백과가 아닌)가 필요합니다!
번역
우리는 특히 더 작은 언어로 우리 콘텐츠를 작업할 헌신적인 번역가를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완성
번역된 문서 로컬 위키백과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수동으로 수행되며 이전 문서를 고려해야 합니다.
틀 설치
번역이 더 유용하려면 틀과 모듈을 설치해야 합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프로그래밍
우리의 절차 중 일부는 단순화가 필요하며 많은 절차가 봇과 함께 자동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번역 프로젝트 콘텐츠 작성
번역을 위해 작성하는 것은 위키백과에서 다른 문서를 작성하는 것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번역에 앞서 문서를 개선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간단히 위키백과 계정을 만들고 편집을 시작하세요.

왜 돕나요?

 
우리는 위키백과 제로와 협력하여 가장 필요한 곳에 지식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위키백과는 고유 방문자와 페이지뷰 모두에서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지식 리소스입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은 고품질 정보를 세상에 알리는 데 도움이 되는 기회입니다.

처음에는 유네스코가 정의한 11개 주제 영역 각각에서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30개의 가장 중요한 문서에 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X의 달에 이 영어 페이지의 총 페이지 조회수는 Y입니다. 더 자세한 분석은 프로젝트의 인기 있는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진행

               전체             
시작 연도 2014
문서 목표 # 330
번역 준비가
된 문서
언어 목표 #
번역 완료
FA/GA 번역
통합이 필요한 번역